ABOUT 클린롤렉스

About 클린롤렉스

About 클린롤렉스

Blog Article

Missing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lectronic mail address. You can get a link to create a new password via email.

정말 예쁘고 특이한데요, 사진으로는 표현이 잘 안되지만 실제로 육안으로 이 제품을 봤을 때는 정말

따라서 둘 중 뭘 사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고, 일반인들은 절대 모른다.

논데이트 제품의 인덱스는 끝모서리가 뭉툭한데 비해 데이트제품의 인덱스는 뾰족하군요.

근데 이 정도까지 비슷하게 표현 했다는 건 정말 많은 공을 들여서 제작한 것 같습니다.

둘째로 초기 퓨어타임에 샘플샷으로 나왔던 씨드웰러의 경우 핸즈에 입체감이 있었으나 실제 출시된 제품의 경우 핸즈가 평평하게 출시 되었습니다.

넷째로 야광점의 크기가 오리저널보다 약간 레플리카시계 크며 인서트 각인 숫자및 바들의 위치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 형태또한 살짝살짝 틀어져있음을 레플리카시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서브마리너와 마찬가지로 이 제품은 베젤에 홈이 있습니다. 이 베젤에 홈이 래플리카 얼마나 일정한 간격, 그리고 표면의

각인의 깊이는 오리저널보다 더 깊어져버렸습니다. 그런데 이부분은 오히려 입체감 측면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기에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마감처리가 깔끔하냐에 따라 품질이 정해지는데요 지금 보시듯 각각 홈 별로 넓이는 일정하게 보입니다.

지금 보시듯 그래도 최신 버전의 클린 제품이 색감은 정말 비슷하게 표현이 됐습니다.

그럼 오늘의 리뷰도 래플리카 봐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다음에는 더 좋은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깔끔한 마감과 부드러운 폴리싱 상태는 입아프게 설명드릴 필요가 없지 싶습니다.

더보기 레플리카시계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Report this page